배송조회
사고처리 절차
STEP 01
사고접수
STEP 02
사고처리
가능여부 확정
STEP 03
배상처리완료
STEP 01
사고 접수
일양로지스 고객센터
1588-0002
cscenter@ilyang.com, rcsd@ilyang.com
접수 시 필수첨부 자료
운송장사진
제품 사진
포장박스 사진
내품포장제 사진
STEP 02
사고처리 가능여부 확정
사고처리 전담자 혹은 관련 지점에서 운송사고 여부, 사고경위 및 원인 파악 후 사고처리 가능여부 회신
STEP 03
배상처리완료
손해배상서류 교부 후 배상금액 지급 완료
손해배상 서류
손해배상 청구서 : 당사 서식에 따라 작성
가격증빙서류(수리가능 상품은 수리비용으로 보상)
통장사본
세금계산서(미 발생 시 VAT제외 후 배상)
위임장(계약자, 발송인, 수취인을 제외한 제 3자에게 지급해야하는 경우)
접수기한 안내
배송 완료일로부터 14일 이내 접수(기간 초과시 접수불가)
택배표준약관 준수
택배 표준약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