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조회 · 비자/여권

고객지원

고객불만처리절차

사고처리 절차

  • STEP 01

    사고접수

  • STEP 02

    사고처리
    가능여부 확정

  • STEP 03

    배상처리완료

STEP 01

사고 접수

  • 일양로지스 고객센터

    1588-0002

  • E-mail

    cscenter@ilyang.com, rcsd@ilyang.com

접수 시 필수첨부 자료

운송장사진

제품 사진

포장박스 사진

내품포장제 사진

STEP 02

사고처리 가능여부 확정

사고처리 전담자 혹은 관련 지점에서 운송사고 여부, 사고경위 및 원인 파악 후 사고처리 가능여부 회신

STEP 03

배상처리완료

손해배상서류 교부 후 배상금액 지급 완료

손해배상 서류

손해배상 청구서 : 당사 서식에 따라 작성

가격증빙서류(수리가능 상품은 수리비용으로 보상)

통장사본

세금계산서(미 발생 시 VAT제외 후 배상)

위임장(계약자, 발송인, 수취인을 제외한 제 3자에게 지급해야하는 경우)

접수기한 안내

배송 완료일로부터 14일 이내 접수(기간 초과시 접수불가)

택배표준약관 준수

택배 표준약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