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양로지스는 2024년 3월 23일 서울역 대회의실에서 ‘소통과 화합을 통해 일양로지스와 지점들이 하나가 되는 원팀정신을 다지자‘는 취지에서 본사 임직원과 모든 전국지점장이 참석한 가운데 전국지점장 회의를 개최하였습니다.
전국지점장 회의는 본사와 지점 간 원활한 소통을 통해 본.지점간의 일체감 조성과 함께 지난 1년간 종합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지점과 우수 택배직원들에게는 표창장과 소정의 상금을 수여한 시상식도 진행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회의에서는 전국 지점장에게 필요한 교육인 ‘서비스, 인문학, 세무’와 관련된 강의도 진행되었습니다. 이후, 건의사항 및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며 당사의 발전 방안에 관한 논의도 이루어졌습니다.
김형섭 대표는 “업종에 관계없이 날로 경쟁이 치열해 가는 시장 환경 속에서 스스로 변화하지 않으면 성장은 물론 생존 자체가 위태롭다”며 “끊임없이 변화를 주도해 나가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환경변화(5월 중에 착공 예정인 수도권터미널), 인적변화(서비스 품질제고)를 강조하며, 이를 토대로 “올해는 매출액 1,000억 시대로 진입하고 사업영토를 3PL, 포워딩업, 국제특송업 등으로 확대하여 우리의 비전인 종합물류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포부를 다졌습니다.
귀한 발걸음해 주신 전국의 모든 지점장을 비롯한 일양 가족분들에게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